하루하루 허리 통증을 줄이는 방법

2020. 6. 2. 15:38카테고리 없음


하루하루 허리 통증을 줄이는 방법



불행히도 요통으로 의사를 찾아오면 약을 주고 최소한의 움직임을 유지하라고 충고하는 것 외에는 그들이 해줄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다.


다음 단락은 요통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는 많은 유용한 힌트를 포함하고 있다.




의사가 당신의 허리 부상에 대해 진찰을 받으려면 며칠이 걸릴 수 있고, 그 시간 동안 편안하게 앉거나 눕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매트리스를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편안한 자세로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자세는 다리와 등을 통해 흐르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이틀 안에 통증이 사라지면 경미한 부상이라고 추정할 수 있다.


비록 같은 양이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의사나 지압사가 검사를 통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너무 많이 쉬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고, 이틀 이상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근육이 이미 많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이다.




허리가 아플 때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 비스듬히 눕힌다.


등 부위의 압력이 최소화되어 결과적으로 더 편안해질 것이다.


하지만 사실은, 척추를 비틀지 않는다면, 당신이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위치도 괜찮다는 것이다.




하루에 반 갤런의 물을 마셔라.


건강한 식단은 요통을 예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면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에 가해지는 엄청난 압력을 막을 수 있는 보다 갸름한 몸을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요통을 상당히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영양분과 체액이 필요하다.




의사에게 진단을 받는 것은 여러분이 지속적이거나 심각한 요통을 앓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다.


담당의사가 검사를 실시하고 진료 기록 및 기타 환자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간주할 수 있는 요인들을 고려한다.




마비가 오면 어떤 수술로 고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상황과 사건이 얼마나 극단적이냐에 따라 달라진다.


어떤 중요하고 희귀한 형태의 허리 질환은 당신에게 외과적 개입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을지도 모른다.


많은 경우 이러한 상황은 퇴행성 질환이나 원인이 없는 통증이다.




휴식을 취하는 훌륭한 방법은 누울 때 몸을 절룩거리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집중하면서 서로 독립적으로 근육을 구부린다.


이 집중된 긴장과 해제 전술은 긴장을 풀고 온몸을 이완시킬 것이다.




카페인을 제거하면 요통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페인은 이미 근육에 손상을 입었을 경우 경련을 일으키고 근육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커피와 차를 멀리하거나 적어도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그것을 줄이십시오.




차를 많이 타고 다니면 요통이 올 수 있다.


등을 펴지 않고도 페달과 바퀴에 닿을 수 있도록 좌석을 조절하십시오.




불행히도 요통을 경험하는 것은 당신의 하루의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허리가 아파서 몸부림칠 때 이 글의 팁을 쓰세요.


이렇게 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허리의 통증이 쇠약해지지 않는다.